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가덕도를

소개 드릴까하는데요 ^^.

사실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 그래서 ..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곳이 있으려나 하고 ..

고민하던중 지인이 여기 괜찮다고 한번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는데 ㅎㅎ..

다음에는 아이들을 데리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멋진 곳이더군요 ..^^

 

[부산 가볼만한곳] 가덕도

 

사실 이곳에 가서 느낀것은 ...

정말 ㅎㅎ 우리나라도 이렇게 멋진 곳이 있다는 것을 ..

새삼 느끼고 왔는데요 ..

아마도 가보시면 아 이래서 이곳을 찾는구나 하고 ..

생각 하실듯 하네요 ^^/

 

 

섬이다 보니 ^^ 이렇게 ..

멋진 풍경이 연출 되지 않나 하고 생각이 들더군요 ..^^

 

 

 

가덕도에 도착해서 보니..

이렇게 전망대가 곳곳에 있었어요 ..

그리고 여기 대항 전망대는 망원경이 비치 되어 있어서..

먼곳까지 구경을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정말 맑은 바닷물이죠??
여기서 낚시 하시는 분들도 몇분 계시더군요 ^^

 

 

남기남 선생님의 시도 ..

멋지게 비석으로 만들어 놓았던데 ^^..

읽어보시면 ^^ 가슴이 ^^.

멋지죠 ??

갠적으로 전 ㅎㅎ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

물론 산도 좋아해요 ^^..하지만 너무 높은 산은 ㄷㄷ..

드리워진 낚시대 보이시죠 ??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

저는 양산에서 이곳까지 오는데 1시간 정도 소요되더군요.

 

아래는 공사중이던데 ..

동굴을 뚫고 있었어요 ..

아마도 이곳이 개통이 되면 ㅎㅎ 더 멋진 바다를 ..

더 가까이서 감상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죠 ??

제가 사진을 휴대폰으로 찍어서 ㅋㅋ..

이정도면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가덕도 어떠세요 ??


전 갠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었네요 ^^.

또다른 전망대가 있어서 ..

주차를 하고 구경을 했네요 ..^^

정말 ㅎㅎ 제주도 못지 않은 멋진 풍경이라 생각이

들던데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ㅎㅎ..

아래는 인공동굴인데 ..

너무 멋지게 만들었더군요 ..

그래서 다음에 아이들을 꼭 데리고 와야지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곳이기도 한 ..^^

아래의 동굴을 지나가면 바다가 나오는데 .

.정말 ㅎㅎ 멋진 풍경을 자아내는 그런 곳이에요 ..^^

사람들이 몇명 있던데 ..

괜찮죠 ??나름 사람도 없고 ..

거기다 ...코로나 생각하면 이정도 ..사람은 ㅎㅎ..

멋진 바다 ...

멋진 풍경 ..

정말 힐링 안될수야 없는 곳 이죠 ???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

가덕도를 소개 드렸는데요 ..

정말 후회없으실거에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