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머니를 모시고 ..

다녀온 진해 용원 맛집 !!!

수차이나 레스토랑을 소개드릴까해요..

사실 이곳은 ㅎㅎ 진해 올때마다 들른

곳중 한곳이라는 ㅎㅎ..그만큼 맛이 있다는

소리겠죠??

 

[진해 용원 맛집] 수차이나 레스토랑

 

저랑 어머님은 ..

특 해물 왕짬뽕이랑 ..

해물 짬뽕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

 

 

코스요리 ..

이게 사실 땡기던데 ㅋㅋ..

저랑 어머니 두명이라서 ㅋㅋ..

 

 

아무리 진해 용원 맛집이래도 ㅋㅋ..

다른 짜장면 집이랑 다른건 없어요 ㅋㅋ..

단무지 !! 그리고 ㅎㅎ 양파 !!! 마지막으로 춘장이 다겠죠?

 

 

하지만 이렇게 세녀석만 있으면 ㅋㅋ..

한그릇 뚝닥 되는게 짜장면 집의 정석이라는 사실 ..

아시죠 ??

 

 

18000원 ..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라는거 ..

느끼실거에요 ..하지만 ㅎㅎ 가격대비 ..맛을 견줘 볼때..

이정도 가격은 ㅎㅎ 카바가 된다는거 ^^

먹음직 스러워보이나요 ??

갠적으로 전 ㅎㅎ 짬뽕에 꽃게가 들어간걸 ..

무지 좋아해서 ㅋㅋ 특 해물왕짬뽕으로 ㅋㅋ..

아 특은 ㅎㅎ 전복도 들어가있어요 ^^.

 

 

이상으로 진해 용원 맛집으로 ..

수차이나 레스토랑을 소개 드렸는데요 .

.월요일이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고 ㅎㅎ..

기회되시면 한번 ㅎㅎ 다녀와보세요 ㅎㅎ..

괜찮은 맛일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