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지나갈때마다 사람들이

대기 하고 있는 맛집이 있어서

그 내용으로 포스팅을 할까해요 ..

 

[ 부산대 맛집 추천 ] 쌀탕면 맛집 웍헤이

 

사실 쌀탕면을 먹어봤더니 너무 맛있어서

지금 볶은밥은 어떨까 해서 한번더

방문해서 그 내용도 포함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

쌀탕면은 덜맵게를 선택해서

먹었어요 ...

쌀탕면입니다 ..정말 ㅎㅎ 

재료를 아끼지 않은듯한 비주얼 아닌가요?

사촌 형님이 한번 가봤는데 재료를 아끼지

않고 맛도 좋다고 해서 ㅎㅎ 방문했는데

역시 ㅎㅎ 맛이 좋더군요 ..

국물도 매콤하니 구수한 맛이

제 입맛을 사로 잡았네요 ..

그리고 간간히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다는 ..

그래서 ㅎㅎ 부산대 맛집으로 웍헤이를

추천 드리는 거지만 ..

 

몇일뒤에 ㅎㅎ 다시 찾아가서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

안맵게를 선택해서 ㅎㅎ 먹었는데 ..

정말 맛이 좋았다는 ..

쌀탕면을 주문했을때와는 달리

국물이 나왔어요 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밥에는 국이 있어야

되는게 ㅎㅎ 정석이죠 ..

그리고 ㅎㅎ 쌀탕면과 동일한..

무가 나왔다는 ...

이상으로 부산대 쌀탕면 맛집으로 ..

웍헤이를 소개 드렸는데요 ..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

되도록이면 점심시간은 피하시길

대기손님들이 늘 있는곳이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