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벚꽃 구경을 하러

진해 군항제를 갔는데 역시..

주차 할 곳을 찾는데 시간을

많이 뺏긴걸 빼면 정말 ㅎㅎ 

많은 힐링을 하고 왔네요 ...

 

[ 진해 군항제 벚꽃 구경 ]

 

정말 많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준비 되어 있었어요 .

 

보이죠 ??
저런 막사가 수십개는 즐비 해 있었어요..

 

 

제가 진해 군항제에 온 이유 ..

바로 벚꽃 구경 때문이죠 ..^^

역시 아직은 다 피지 않아서 군데 군데

보기싫은 부분이 보이긴 했어요 ..

아마도 몇일 내에 활짝 피겠죠 ..

아래는 여좌천에 가서 사진을

찍은겁니다 ..예전에 아이들 데리고

왔을때도 ㅎㅎ 여좌천을 끼고 벚꽃 구경을

다녔었는데 ..

너무 예쁘죠 ??

사진을 안찍을수 없었어요 ..

너무 예뻐서 ㅎㅎ..

군데 군데 ..

여러가지 꽃들이 있었는데 ..

너무 예쁘게 꾸며 놓았더군요 ..

정말 주차장 문제만 아니면 ..

진해 군항제 아내랑 아이들 데리고 오고 

싶은 ....

 

 

여좌천 다리 아래에 꾸며놓은 꽃 장식들

예쁘죠 ??

 

정말 좀만 더 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

정말 ㅎㅎ 힐링이 많이 되었던 ..

 

여좌천 벚꽃 구경을 하고 경화역 공원

벚꽃 구경을 하러 갔어요 ..

 

사실 인스타를 보다가 ..

경화역도 예쁘다고 해서 온건데 ..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철길 양옆으로 벚꽃이 핀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네요 ..

진해 벚꽃 구경은 여좌천을 갔다가

경화역 공원으로 가서 구경 하면 ..

정말 괜찮은 코스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우리 이웃님들도 이렇게 한번 가보세요..

후회 없으실겁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