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몇일전에 벚꽃 구경을 하러 가는길에

허기가 져서 오랫만에 들른 ..

진해 용원 짬뽕 맛집인 수차이나 레스토랑을

소개 드릴까해요..

사실 어느 짜장면집을 가도 이만한 

곳이 없었어요 전 ..

 

[ 진해 용원 짬뽕 맛집 ] 수차이나 레스토랑



외관 모습입니다 ..

특이하게 생겼죠 ??

안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ㅎㅎ

초상권이 ㅎㅎ..

 

저랑 지인은 특 해물 왕짬뽕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양이 작아서 ㅋㅋ 공기밥 두그릇을

추가 주문해서 ㅎㅎ 먹었어요 ..

 

코스요리도 있던데 ..

다음에 아이들과 한번 오면 ..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저희가 주문한 음식 두개 가격

11000*2 + 1000*2해서 

금액은 24,000원이 들었어요 ..

사실 짬봉 치고는 가격이 나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실제

짬뽕 속에 들어간 내용물을 보면

이래서 가격이 이정도구나 하고 느끼실거에요

 

사실 진해 용원 짬뽕 맛집이라고 해도 ..

다른 짜장면집이랑 다른건 없어요 ..

 

단무지 그리고 양파가 끝 !!!

특해물왕짬뽕입니다 ..

면보다는 재료가 더 많이 들어가 있어

보이시죠 ??

 

자세히 보시면 ..

홍합 뿐만 아니라 낙지 그리고 ..

조개가 보이실거에요 ..

 

이정도면 11,000원해도 ..

싸다는 생각은 안드시죠 ??

낙지에다 전복 그리고 꽃게가 ..

들어가 있어요 ㅎㅎ...재료를 안아낀거

보이실거에요 ...

이러니 진해 용원 짬뽕 맛집으로 

수차이나 레스토랑이 소문 날만하죠 ??

진해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서

맛을 보세요 ..갠적으로 전 이곳만한..

짬뽕은 먹어본적이 없는듯 하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