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대를 어슬렁 거리다가

오랫만에 닭갈비가 생각이 나서 들르게된

부산대 맛집 !!! 유가네 닭갈비를

소개 드릴까해요 ..

이곳은 상당히 오랫동안 운영이 된 곳이기

떄문에 그 맛은 보장 되었다고 보심 되실듯 해요,..

 

[ 부산대 맛집 추천 ]

유가네 닭갈비 

 

부산대점에서 식사를 했어요 ..

다행스럽게도 저희가 딱 가니 

마침 손님이 나와서 자리가 마련 되었네요 .

 

물론 내돈 내산 이라는 거 ...

협찬 받아서 한적이 없는 블로그라는 ..

 

세트 메뉴가 있었어요 ..

그래서 저희는 두사람이어서 그냥 

볶음밥 세트 A를 주문했어요 ..

볶음밥 + 음료 이렇게 해서 

17,000원 ..이정도면 ,,2인이 먹기에

괜찮은 가격이죠 ..

거기에다 맛도 좋고 ㅎㅎ 양도 적당해서

좋았어요 전 ..

그래서 부산대 맛집으로 유가네 닭갈비를 

추천 드리는 거지만 ..

다음번에는 별미로 적힌 ..

음식들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아래는 셀프 바입니다 ..

직원들이 가져다 주지 않기에 ..

직접 와서 드시고 싶은걸 드시면 됩니다.

볶음밥에 샐러드 빠져서는 안되죠 ..

그런데 얼마 없어서 직원분에게 보충 해달라고

했더니 금새 ㅎㅎ 채워 주시더군요 ..

2인으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어요 ..

볶음밥을 살짞만 들춰 봤더니 치즈가 ㅎㅎ..

들어가 있었어요 .

이상으로 부산대 유가네 닭갈비를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 포스팅을 했는데요...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

갠적으로 맛 가격 양 다 만족한 곳이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