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랫만에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는 

할매손 충무 김밥에 가서 식사를

했는데 역시 ㅎㅎ 맛이 좋아서 소개를

드릴까해요 ...

 

[ 부산대 맛집 추천 ] 할매손 충무 김밥

 

내돈 내산인거 ...

이웃님들은 잘 알고 계시죠 ??

부산대역 4번 출구에서 내리시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 쉽죠 ..

실내는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

하지만 의자 배치를 잘해놓으셔서 

편하게 드실수는 있어요 ..

 

제가 이곳 할매손 충무 김밥을

부산대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데 한몫한

시락국입니다 ....

충무 김밥에 상당히 잘어울리는 ㅎㅎ 국이라는 ..

오징어랑 어묵 ㅎㅎ무침입니다..

김밥하나에 오징어랑 어묵을 같이 

먹으면 괜찮은 ㅎㅎ..

깍두기는 조금 신맛이나요 ㅎㅎ..

저는 ..신맛보다는 새김치를 좋아해서 ..

 

 

한상 차려진 모습입니다 ..

한끼 식사로 간단하게 드시기에

괜찮은 조합이죠 ??

이상으로 부산대 맛집으로 ..

할매손 충무 김밥을 추천 드렸는데요..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

후회 없으실겁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