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진주 비봉 식당에 가다가보면

항상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친구나

지인이 오면 한번 가볼까하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동료가 찾아와서 ㅎㅎ.

한끼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

 

[ 부산대 등천 샤브 칼국수 ] 점심특선 한끼 해결

 

내돈 내산이라는거 ㅎㅎ..

 

점심특선 가격은 11,500원..

버섯야채 + 칼국수 +볶음밥 +샤브 소고기 70g

 

메뉴도 동일하고 가격도 

비슷해서 ..

사실 빨강 도깨비가 생각이 났어요 ..

쇠고기를 찎어 드실때 사용하라고

구비되어 있는 소스죠 ..

김치가 상당히 제 스타일이라서 ㅎㅎ..

금방 동이 났었네요 ..

드뎌 나온 ㅎㅎ 샤브용 육수거리네요..

야채를 얹어주고 

샤브용 고기를 다 먹고 야채를

다먹은 후에 넣어먹으라고 칼국수면이

나왔어요 ...

쇠고기 ㅋㅋ..

이건 그냥 입가심용이라는거 ..

다들 느끼실거에요 ..

 

그릇안에 있떤 야채를 어느정도 먹고나서

칼국수를 넣어서 먹었는데 ㅎㅎ..

면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ㅎㅎ 상당히 

맛있었네요 ..

 

역시 ㅎㅎ 엔딩은 볶음밥이죠 ..

상당히 맛이 좋았어요 ..

이정도면 점심특선으로 괜찮지 않나요 ???
단점이 있다면 혼자서는 ....

같이간 동료도 맛이 괜찮다고 하니..

샤브샤브가 먹고싶을때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네요 ..

이상으로 등촌 샤브 칼국수를 소개

드렸는데요..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

후회 없으실겁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