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랫만에 ..망년회겸해서 ..

놀이방있는 식당으로 ...

아이들 데리고 간 하루애를 소개

드릴까하네요 ..^^




[양산맛집] 놀이방 있는 식당 하루애!!




저흰 가족이 세가족 ..

거기에 아이들은 7

어른은 여섯 이렇게 해서 갔어요 ..





사실 가자마자 놀이방에 놀랬어요 ..

놀이방 좌우로 좌석이 있어서 ..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 모습도 볼수있고

왔다갔다가 하는것이 편해보이더군요..








아참 메뉴판이에요 ..

가격은 참고하세요 ..^^








우선 이곳을 합천한우와 비교를 하면..

제 갠적으로는 이곳이 좀더 나은듯 

하더군요 ..









나오는 반찬부터 ..

놀이방 동선까지 ..

다 맘에 드니 말이죠 ..^^








참 정갈하게 잘나오더군요 ..

역시 양산맛집으로 소개드리기에

손색이 없는 곳이어서 ㅎㅎ..







손님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

채소들이 싱싱하더군요 ㅎㅎ..

역시 회전율이 높은곳의 장점이죠 ..

싱싱함 ..^^







사실 아이들 데리고 식당에 가면 ..

눈치가 보이는게 사실이에요 ..

하지만 이곳은 아이들이 놀수있는

놀이방때문에 가게 되는 곳이라 그런

터치가 없어서 상당히 좋더군요 ㅋㅋ..


















아참 된장찌개 ..

이것도 상당히 맛이 괜찮더군요 ..

역시 양산맛집 !!! 하루애라는 ㅎㅎ..









옛날도시락도 판매를 하더군요 ..

역시 ㅎㅎ 옛날 생각이 나게 만드는

그래서 더 맛나게 먹었네요 ㅎㅎ..








제가 잘 흔들지를 못해 이렇게 ㅜㅜ ..

맛없게 비벼졌네요 ㅠㅠ ,,,,

옛날도시락에 대한 예의가 아닌 ㅜㅜ ...








역시 양념갈비 등장이네요 ㅋㅋ.

먹음직스럽게 굽는 모습을 보여드려야되는데

먹느라 ㅡㅡ찍지도 못했네요 ㅠㅠ ,,







양산맛집!!!!하루애!!

놀일방 있는 식당 !!!

한번 가보세요 후회없으실겁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권해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