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

바로 ...짬뽕맛집 !!!열라삼신짬뽕을

소개드릴까하는데요 ..

사실 이곳은 ㅎㅎ 제 갠적으로는

국물보다는 면발이 ㅎㅎ 제 입맛을

사로잡은 그런 곳중 한곳이네요^^





[양산맛집추천] 열라삼신짬뽕





즉석으로 면발을 뽑아서 그런지 ..

너무 ..맛나더군요 ..^^







역시 양산맛집이라고 해서 ...

다른곳과 다른건 전혀 없어요 ..

아참 이곳은 공기밥이 같이 나온다는거

그건 다르네요 ㅎㅎ..^^







각종 양념장들이에요 ..

참 보기좋게 ...해 놓았죠 ??







단무지랑 양파에요 ..

먹고싶은대로 먹으면 되니까 ..

따로 일하는분들을 부를 필요가 

없어요 ㅎㅎ..








앞에 예기 드렸던 부분 ..

바로 이녀석 공기밥 ..

이게 왜 나오는가 봤더니 ㅎㅎ 역시 양이 조금

모자라더군요 전 ㅎㅎ..그래서 공기밥을 다

먹은 ㅎㅎ..^^

양산맛집으로 이곳 열라삼신짬뽕을 

소개드리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

면발이 ㅎㅎ 제 갠적으로는 정말 ㅎㅎ








드뎌 나온 열라삼신짬뽕이에요 ..

매콤함이 상당히 많이 묻어나지

않으시나요 ??

저는 보는것마저 ㅎㅎ 매운맛이 

느껴지던데 ㅎㅎ^^








양산맛집으로 ..열라삼신짬뽕을 추천드렸는데요.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

맛도 그렇고 면발도 그렇고 괜찮은 곳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