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드릴곳은 ..

양산 사시는 분들이라면 ..

모르시는 분이 없을정도의 

양산맛집 !!!해양산국밥을

소개드릴까하네요 ..





[양산맛집] 해양산국밥





메뉴판이에요 ...

가격은 아래 보시면 아시겠죠 ??







역시 돼지국밥에는 ..

부추가 꼭 들어가는거 

아시는 분은 아시죠 ???

몸에좋고 맛도 좋은 ㅎㅎ 부추 ㅋㅋ..








사실 ..양산맛집 !!!

해양산국밥이라고 해서 ...

다른곳과 별반 다른건 없다는거 ..

다들 아실겁니다 ..^^








역시 ....돼지국밥에 빠지지 않는 ...

마늘 고추 그리고 양파 ...

꼭 있어야겠죠 ???^^








양산맛집 돼지국밥 !!!...

깍두기랑 김치랑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거 ...








드뎌 맛난 ..해양산국밥 !!!...

돼지국밥이 나왔네요 ..

얼큰 우동국밥이네요...







양산맛집 !!! 얼큰우동국밥

좋아하는 분은 좋아하는데 ..

싫어하는 분은 싫어하는 ...그런 ...

곳이지만 전 갠적으로 너무나 좋아하는

돼지국밥집이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