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랫만에 ㅎㅎ 칼국수가

먹고싶어서 찾은 맥가이버 

칼국수를 소개드릴까하네요 ..






[양산맛집] 맥가이버 칼국수






우선 ㅎㅎ 외관 모습이에요 ..

왠지 ㅎㅎ 손칼국수라고 ..

적힌 대나무 ..저거 ㅎㅎ 부산대학교에도

똑같이 ㅎㅎ 되어 있는거 아시는분은

아실듯 하네요 ㅋㅋ..







사실 ㅎㅎ 부산대학교 근처에서 살때는

정말 아이들 데리고 자주 갔었는데 ..

양산으로 이사오고나서는 ..잘 가지지 

않더군요 ㅎㅎ..









하지만 ㅎㅎ 양산에 ㅎㅎ 맥가이버 칼국수가

있다는 사실에 ㅎㅎ 한번 들려야지 

하다가 ㅎㅎ 이번에 ㅎㅎ 한번 왔는데 ..

역시 ㅎㅎ 똑같더군요 ...

메뉴판도 그렇고 ㅎㅎ..

맛도 거의 비슷하기도 하고 ㅎㅎ...

그래서 양산맛집으로 소개를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









추운날이어서 그런지 

따뜻한 보리차를 이렇게 ...

준비를 해놓았더군요 ...

그리고 옆에 깍두기랑 단무지를 담은 ..

통들이 있고 ㅎㅎ..









양산맛집으로 ..

소개드릴수 밖에 없게 만드는 

맥가이버 칼국수 ㅋㅋ...

정말 ㅎㅎ 국물이 딱 제 스타일이라 

저랑 와이프는 정말 자주 갔었는데 ..

양산에도 있다니 정말 ㅎㅎ..










칼국수랑 정말 잘어울리는 

깍두기 ㅎㅎ..

칼국수 한젖가락에 ㅎㅎ 깍두기하나

이렇게 먹으면 ㅎㅎ 정말 ㅎㅎ 기가

막힌 맛이 ㅎㅎ ..









칼국수에 빠지지않는 

찬중에 하나가 바로 단무지조 ㅎㅎ..

양산맛집이라고 해서 ㅎㅎ..

다른 칼국수집과 다른건 전혀  없어요 ㅋ..







충무김밥 ㅎㅎ..

저희는 칼국수 곱배기 두개에 ..

충무김밥 이렇게 주문해서 ....

맛나게 먹었는데요 ..







오징어 이게 상당히 매콤하다는거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참고로 자제

하시길  권합니다 ㅎㅎ..







이상 양산맛집으로 ..

맥가이버 칼국수를 소개드렸는데요 ..

구수한 국물이 일품이고 ..

깍두기 또한 칼국수에 잘어울리는 맛이라 ..

소개드렸네요 ..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ㅎㅎ 

아마도 단골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전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