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오랫만에 ..

경산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온..

경산맛집 가야등뼈 해장국을

소개드릴까하네요 ..





[경산맛집]가야등뼈해장국





우선 외관모습이에요 ..

주차는 한 열대 정도 가능한듯 해요..^^

저같은경우는 차량으로 이동하는 직업이라

없으면 안되는 주차장이라 ㅎㅎ..

상당히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이네요..^^






갠적으로 좋아하는 ..

마늘짱아찌 ..

이게 의외로 해장국과 상당히

잘어울리더군요 ㅎㅎ..








새김치 ㅎㅎ..

겉절이라고 해야되나 ㅎㅎ..

여튼 이녀석 ㅎㅎ 해장국과 궁합이

잘맞는 맛이라 ㅎㅎ ..

해장국을 더 돋보이게 해주더군요 ㅎ.ㅎ









경산맛집으로 ..

보통 ㅎㅎ 8번가식당과 ..

이곳 두곳을 가게드리는데..

이곳은 ㅎㅎ 뜨근한 국물이 ㅎㅎ..

거기다 고기도 연하고 ㅎㅎ 괜찮아서

가끔오게 되는 그런곳중 한곳이네요 .^^







고추랑 ㅎㅎ 양파 ..

어딜가나 매운 고추가 나오는건

동일한거같아요 ..아삭이가 나오면

전 갠적으로 좋은데 말이죠 ㅎㅎ..

그렇다고 달라고 하기 그래서 ㅎㅎ..

그냥 땡초를 먹게 되는 ..










뭐 경산맛집이라고 해서 

다른곳과 차이나는건

없는듯 하더군요 ..그냥 제일 위 마늘짱아찌를

제외하고는 거의 비슷한 ㅎㅎ..







드뎌 나왔네요 ㅎㅎ.

가야등뼈해장국 집의 ..

해장국이 ㅋㅋ 정말 ㅎㅎ 고기가 

연해서 ㅎㅎ 다시금 먹고싶어지는

그래서 ㅎㅎ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그 고기 ㅋㅋ







상당히 맛이 있어서 ..

이렇게 국물까지 시원하게 ㅎㅎ ..

다 비웠네요 ㅎㅎ..







경산맛집으로 ..가야등뼈해장국을

소개드렸는데요 ..

한번 가보세요 ㅎㅎ 후회 없으실겁니다..

국물도 그렇고 ㅎㅎ 고기도 그렇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