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양산에 위치한 

문어한마리를 소개드릴까

하네요 ..

사실 이곳은 회사 분이 괜찮다고

한번 먹으러가자고 해서 간곳인데

나름 괜찮더군요 ㅎㅎ..




문어한마리






메뉴판이에요 ..

한참전에 간거라 ..

가격 변동이 있을수 있겠네요 ..^^








상당히 괜찮더군요 ..

미나리에 국수 ...

이녀석과 ㅎㅎ 문어를 같이 

먹었더니 상당히 맛이 좋더라는









사실 전 문어를 좋아하지는 

않았어요 ..

하지만 ...이곳에 와서 먹고보니

상당히 쫄깃하면서도 ㅎㅎ 식감이

좋아서 다시 먹고싶어지더군요 ^^







문어한마리 ㅎㅎ..

여기서 ㅎㅎ 조은데이를 먹고있으니

사은품으로 ㅎㅎ 헛개를 주고 

가더군요 ㅎㅎ..

역시 ㅋㅋ...







소주에 좋은 ㅎㅎ 오이랑 

미역 ㅎㅎ..

왜 좋은지는 다들 아시죠 ??








두툼하니 썰어서 나온 문어 ㅎㅎ

정말 ㅎㅎ 졸깃함이 살아있더군요 ..

그래서 술이 술술술 잘들어가더라는..








양산 문어한마리 소개를 드렸는데요 ..

소주한잔 할때 문어 한마리 어떠세요.

갠적으로 전 괜찮던데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