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제 명절의 대명사 ..

설날이 다가오기에 ..

이제 슬슬 준비하시라고 ...

우체국 쇼핑에서 ...

설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거기에다 이벤트도 진행중이기에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




[설 선물세트] 우체국 쇼핑





할인 대전 기간은 !!!

2018년 1월22일부터 

2018년 2월9일 까지 진행됩니다 ..

그전에 선물을 준비하시는게 좋겠죠??





여러가지 행사중 ..

단하루 특가 ..

이건 매일 달라지니까 ...

주의깊게 보셔야되는 ㅎㅎ 그래야 

원하시는 제품이 올라올때 ..

구매하실수 있으니 ㅎㅎ..^^조금 귀찮

겠지만 ㅎㅎ 어쩔수가 없겠죠 ...







안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몇가지 제품들이

즐비해있으니 고르셔도 되세요 ..^^

꼭 하루만 특가에 ...한제품이라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심이 ..^^






우체국 쇼핑에서 ...

제공해 드리는 ..설 선물세트 할인쿠폰

5~7% 할인 쿠폰 ..

단 금액 제한이 있다는거 명심하시고요 ..

빨간 글 처진거 보이시죠 ??

저길 잘 읽어보세요 ㅎㅎ..^^






모든 구매 고객 대상 !!!

응모이벤트~~~

전 포기 한 상태지만 ..운이 좋은분들 중 

누군가는 걸리겠죠 ..^^

설 선물세트도 사고 ㅎㅎ..

경품에 당첨도 된다면 ????

정말 ㅎㅎ 운수대통아닐까요 ㅎㅎ..^^







우수교객혜택 !!!

이건 ㅎㅎ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현금 처럼 사용하시라고 만포인트를

제공해주는건데 ..

누적금액인점을 참고하시면 ㅎㅎ 그리

어려운건 아닌듯 하더군요 ..

설 선물세트 보통 20~30만원정도에 ..

몇가지 필요한거 사면 ...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하고 ..








설날 베스트 12

여기서 가장 맘에 드는건 ..

역시나 ㅎㅎ건해산물 ㅎㅎ..

이건 ㅎㅎ 국물 만들때 꼭 들어가는거니 ..

없어서는 안되는 ...그래서 ㅎㅎ...

누구에게나 좋은 선물이 아닐까 생각이..^^







그래서 ㅎㅎ ...

저도 알아보는중에 ..

아래와같은 ㅎㅎ 제품들이 보이더군요 ㅎㅎ..







우체국 쇼핑에서 ...

제공하고 있는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소개드렸는데요 ..

설 선물세트 ..믿고 구매할수 있는 ..

우체국 쇼핑 어떠신가요 ??^^









이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