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드릴 내용은 ..

예전에 다녀온 ...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방죽포해수욕장을

소개드릴까하네요 ...




[여수 가볼만한곳] 방죽포해수욕장



들어가기전 모습이에요 ㅎㅎ..

이런 다리도만들어놓았더군요 ^^..




이곳을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소개드리는 이유는 ..

바닷가가 작지만 나름 운치도 있고 ..

너무 괜찮은 곳이라 ㅎㅎ..





너무 멋진 모습 아닌가요 ??

가슴이 확 트이는 느낌이 안드시나요 ??






큰딸 ㅎㅎ..

바닷가에 들어가지는 못하고 ..

저리 ㅎㅎ 왔다리 갔다리를 ...

여러번 ㅎㅎ..^^





울 막둥이는 ㅎㅎ 자갈돌을 ..

줏으러 다니더군요 ㅎㅎ..

예쁜 돌을 찾는거 같던데 ㅎㅎ..^^










피서철이 지나고 나니 ..

이리 한산하니 ㅎㅎ 좋은 ㅎㅎ..

방죽포해수욕장이라는 ..










엄마랑 막둥이 ㅎㅎ..

오랫만에 와서 그런지 ㅎㅎ..

너무나 ㅎㅎ 좋아하더군요 와이프도 ..^^





큰딸도 방죽포해수욕장에 왔는데

사진을 안찍으면 안되겠죠 ??

그래서 ㅎㅎ 찰칵 ㅋㅋ...





세녀석들 ㅎㅎ..

자갈돌 누가누가 예쁘나 내기하듯이

예쁜걸 찾으러 다니더군요 ..










방죽포해수욕장 뒤에 이런 곳도 있어요 ..

여긴 피서철에 와본적이 없어서 ..

텐트를 이곳에서 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아마도 ㅎㅎ 쳤을듯 한데 ㅎㅎ..





막둥이가 ㅎㅎ..

정말 ㅎㅎ 바닷가에서 ㅎㅎ...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

다음에도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





여수가볼만한곳으로 ..방죽포 해수욕장을

소개드렸는데요 ...

아이들과 한번 다녀와보세요 ㅎㅎ..

한적하니 괜찮으실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