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예전에 다녀온 여수...

그중에서 여수 케이블카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할까하네요 ..^^



[여수 가볼만한곳] 여수 케이블카



우선 돌산대교에서 가는것보다...

오동도 쪽에서 케이블카를 타는게

더 편하게 가는 방법이에요 ..





오동도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

올라가면 ㅎㅎ...바로 ㅎㅎ 광장이

있고 그주위에 먹거리가 있어요..







오동도에서 바라본 바깥모습...

정말 ㅎㅎ 괜찮죠 ..

위에서 내려다본다는건 ㅎㅎ..왠지

설레이기도 한다는거 ..^^








멋지지않나요 ???
이래서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

여수케이블카를 소개드린 ^^






둘째랑 ㅎㅎ..^^






첫째랑^^






여수 케이블카 위에서 바라본

바다풍경이에요 ㅎㅎ..

바다를 건너는 케이블카가 최초라

그런지 사람들이 어지간이 많다는..^^












돌산대교 위 ...케이블카 종착지점 ..

잘 꾸며놓았더군요 ㅎㅎ..^^






이때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꽃들이 만발해있어서 ㅎㅎ..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더라는 ..^^






여수를 위에서 바라본 모습인데 ...

운치가 있었던 ^^..






여수 케이블카^^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손색이

없어보이지않죠 ??






사실 여기뿐만아니라..

오동도 ....향일암 등 ㅎㅎ..

상당히 많이 볼거리가 있지만..

우선은 이곳 ㅎㅎ ^^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

여수 케이블카를 소개드렸는데..

한번타보세요 ㅎㅎ 바다를 위에서

바라본다는것만으로도 ㅎㅎ 느낌이

새롭더군요 ㅎㅎ 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