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양산 시립박물관을 소개드릴까

하는데요 ..사실 이곳은 양산에

이사온지가 벌써 4년이 되어가는데

처음 가봤다는 ㅎㅎ..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양산 시립박물관



이곳은 무료!!!

그런데도 주말에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더군요 ...왜그런걸까..생각해보니

더워서라는 생각이 ...





양산시립박물관에는 ..이곳에서 발굴한 

문화 유산이 많더군요 ..

정말 놀랍더라는 ㅎㅎ..^^





양산에 4년있었는데 ..

너무 늦은 방문을 했네요 ..

내가 사는 고장의 역사를 이제야 ..





이원수 선생님도 이곳 

태생이었더군요 ...^^





농기구 ..

정말 새롭더군요 ..

제 외할머니댁에도 ..이런 농기구가

몇개 있었다는 ...





역시 ㅎㅎ 아이들...

너무나 신기해하더군요 ..

그래서 옆에서 살짝쿵 설명을

해줬네요 ^^.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
양산 시립박물관 !!!

정말 ㅎㅎ괜찮지 않나요 ???





왕관이에요 ㅎㅎ.

이 무거운 왕관을 ㅎㅎ..

머리에 쓰고 있을수가 있었을까요 ...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생각을 

할수가 없다는 ..^^










신기동쪽 고분 발견 내용인데요 ..

내가 살던곳 근처에 ..

이런 멋진 유물이 있다니 정말 놀라웠다는..





고분을 ...채굴하는 모습이에요 ..

정말 영화속 한모습을 보는듯 한 ㅎㅎ..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양산 시립박물관 ....

그렇지 않나요 ??이렇게 아이들이 

사진을 찍을수 있게 ㅎㅎ...여러가지

의복을 준비해놓았더군요 .^^





큰딸 작은딸 막내아들 ㅎㅎ..

다들 좋아하는 옷을 입고 찰칵..









신나게 구경하고 ..와서 ..

밖을 배회하다보니 ㅎㅎ..

통속에 화살을 넣는 ㅎㅎ..놀이가 

있더군요 ㅎㅎ..

거기서 신나게 ㅎㅎ 놀고 ㅎㅎ...

집으로 돌아왔네요 ..^^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양산 시립박물관^^..

한번 가보세요 ^^..아이들이 즐거워 할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