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처가에 놀러온 김에 ..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정평이 난 

여수 아쿠아플라넷을 소개드릴까

하네요 ..




[여수 가볼만한곳] 아쿠아플라넷





사실 추석연휴 기간동안 비가와서 ..

가기로 되어있던 낙안읍성민속촌을 

못가고 ㅎㅎ..아이들이 그래도 ㅎㅎ 

즐길수 있는 곳을 찾다가 ㅎㅎ 가게 되었네요 ..






펭귄 ㅎㅎ..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캐릭터 동물이죠 ㅎㅎ..

보자마자 아들래미가 와아를 ㅎㅎ..

연발하더라는 ㅎㅎ..






역시 신기해하는 막둥이 ㅎㅎ..

그래서 그런지 이곳을 벗어나려하지

않더군요 ..그래서 다른곳에는 더 

멋진 동물이 있다고 하니 ㅎㅎ 

그제야 가더군요 ㅋㅋ..





여수 아쿠아플라넷의 명물 ..

벨루가 ㅎㅎ..

두마리가 있더군요 ㅎㅎ..역시나 

보자마자 와를 연발하더라는 ...





총 네곳의 스테이지가 있던걸루 

봤는데요 ..

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ㅎㅎ.

정말 ㅎㅎ 볼거리가 많다는걸 느끼실겁니다.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처다보는 

아이를 보면 ㅎㅎ 정말 여수 가볼만한곳이

아닐수 없더군요 ㅋㅋ..그래서 이곳에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들이 거진 반이상이라는 ㅋㅋ..






여수 아쿠아플라넷 ..

볼거리가 상당히 많더군요 ..






영화에 출연한 피라냐 ㅋㅋ..

정말 무섭게 느껴지더군요 ..





형형색색의 물고기들 ㅎㅎ..

정말 ㅎㅎ 보고 있는것만으로도 

가슴이 푸근해지더군요 전 ㅎㅎ..





바다거북 ㅎㅎ..

바다에서 헤엄치는 모습을 티비로만 

보았는데 이렇게 실제로 보니 ㅎㅎ..

감회가 새롭더라는 ㅎㅎ..









장어 ㅎㅎ..

곰장어였나 여튼 ㅎㅎ 

항아리에 들어가서 ㅎㅎ이렇게 

옹기종기 모여있더군요 ㅋㅋ..






빨판상어 ㅎㅎ..

정말 빨판이 있어서 이렇게 벽에 붙어있는게

신기하더군요 ㅎㅎ..





상어도 보이고 ㅎㅎ..

정말 ㅎㅎ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할만하죠 ??

그래서 여수 가볼만한곳으로 ...이곳 

여수 아쿠아플라넷을 소개드리는거지만 ..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하고 

점심도 맛나게 먹고 ㅎㅎ 여튼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왔네요 ㅎㅎ..







+ Recent posts